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정보

인기 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 힘쎈여자 도봉순의 박보영과 박형식 특별출연

by 글라스하트 2023. 10. 12.
반응형

'힘쎈여자 강남순'은 2017년 방송된 한국의 최초 여성 히어로물 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의 스핀오프 작품으로, 이유미와 김정은이 주연을 맡고 있습니다.

 

이 작품은 단 2회만 방송된 이후에 가파른 인기 상승 그래프를 그리며 JTBC 토일드라마의 주인공으로 떠올랐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도봉순' 역할을 했던 박보영이 특별출연할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힘쎈여자 강남순의 세계관

'힘쎈여자 강남순'은 '힘쎈여자 도봉순'의 세계관을 확장한 작품입니다. 이 작품은 도봉순의 괴력을 타고난 6촌 강남순(이유미)과 엄마 황금주(김정은), 외할머니 길중간(김해숙)이 강남을 중심으로 벌어지는 신종마약범죄의 실체를 파헤치는 내용을 다룹니다.

힘쎈여자 강남순
힘쎈여자 강남순
힘쎈여자 강남순
힘쎈여자 강남순

 

힘쎈여자 도봉순의 박보영과 박형식의 특별출연

2023년 3월 30일 모매체의 기사에 따르면 '힘쎈여자 도봉순'의 주인공이었던 박형식과 박보영이 세계관 확장 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을 위해 다시 모였다고 밝혔습니다.

힘쎈여자 도봉순
힘쎈여자 도봉순의 박보영과 박형식

이들은 '힘쎈여자 강남순'을 위해 특별출연했으며 촬영을 마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박형식과 박보영은 '힘쎈여자 도봉순'의 주인공으로 각각 안민혁과 도봉순을 연기하며 역대급 케미를 보여줬습니다.

힘쎈여자 도봉순
힘쎈여자 도봉순의 박보영과 박형식

힘쎈여자 강남순과 힘쎈여자 도봉순의 만남

두 사람이 어떤 모습으로 '강남순'에 모습을 드러낼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도봉순'에서 이미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결혼한 이야기가 마무리되었기 때문에, '강남순'을 통해 그 이야기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힘쎈여자 도봉순의 박보영과 박형식
힘쎈여자 도봉순의 박보영과 박형식
힘쎈여자 강남순 외할머니 길중간
힘쎈여자 도봉순의 박보영과 박형식

 

특히 '도봉순'은 2017년 방영 당시 최고 시청률 10%를 돌파하며 JTBC 방송 드라마 중 TOP10 시청률에 들어가기도 했습니다. 이런 역사적으로 인기를 끈 시리즈의 두 주역이 세계관 확장에 참여한다는 것은 주목할 만합니다.

 

힘쎈여자 도봉순의 성공

'힘쎈여자 도봉순'은 평범한 여성이지만 선천적으로 엄청난 힘을 가진 도봉순의 이야기로, 코믹, 로맨스, 액션을 결합한 복합장르의 작품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조직폭력배를 응징하는 도봉순
조직폭력배를 응징하는 도봉순
조직폭력배를 응징하는 도봉순
도봉순에게 혼이 난 조직폭력배

 

특히 박보영의 작은 체구와 귀여운 외모가 힘으로 깡패들을 소탕하거나 학교폭력을 일삼는 일진 고등학생들을 '참교육'시키는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했습니다.

 

'힘쎈여자 도봉순'은 2017년 2월 24일에 첫 방송되었을 때 3.8%의 시청률로 출발했지만, 최고 9.7%의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

 

'힘쎈여자 강남순'의 흥행 가능성

'힘쎈여자 강남순'은 '힘쎈여자 도봉순'의 성공을 이어받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 작품은 4.3%의 시청률로 출발한 뒤, 2회 방송분이 1회보다 1.8% 포인트 상승한 6.1%의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

 

또한 글로벌 OTT 콘텐츠 순위 사이트인 플릭스패트롤에서는 넷플릭스의 '전 세계 많이 본 TV쇼(프로그램)' 4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 드라마는 JTBC와 함께 OTT 플랫폼인 넷플릭스와 티빙을 통해 방송되고 있으며, 최근 종영한 초능력드라마 무빙에 이어서 한국형 히어로물의 가능성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결론

'힘쎈여자 강남순'은 '힘쎈여자 도봉순'의 세계관을 확장하고, 박보영과 박형식의 특별출연으로 더욱 흥미로운 이야기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 작품은 한국 드라마의 새로운 지평을 열고, 시청자들에게 더욱 풍요로운 에피소드를 선사할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